프리미엄 서비스
실이측정 서비스

착용자만을 위한 맞춤 소리를
찾아드립니다.

  • 업계 최초로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소리 조절 서비스
  • 지멘스 최신 전문장비 UNITY2로 전문적인 소리조절 서비스 제공
  • 보청기 착용자의 귀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소리를 객관적으로 검사 및 측정
  •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보청기 착용시 필수적으로받아야하는 검사로 소개
안심분실서비스

고가의 보청기, 잃어버려도
분실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지멘스 프리미엄 전문 신규 구매고객 대상
  • 서비스가입비 무료
  • 보상시 필요 서류와 자기 부담금을 서비스 가입 프리미엄 전문점에 제출
  • lotus23, 박스형 보청기 및 액세서리 제외
  • 보청기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1회 적용
제품사용기간 자기부담음(구매당시 가격표상의 소비자가격 기준)
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구매당시 소비자 가격의 30%
2년이내 구매당시 소비자 가격의 40%
안심 수리·대여 서비스

보청기 고장시 수리로 인한
불편함을 줄여드립니다

  • 지멘스 전문장비 Unity2로 현장에서 점검하고 수리의뢰
  • 수리 접수시 수리기간 동안 보청기 대여실시